서브 비주얼 이미지 서브 비주얼 이미지

고객센터

Q&A

Q&A

제품 AS 문의

제품 AS의 경우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제품 증상 설명 후 안내에 따라 제품을 발송해주시면 되십니다.

현재 제품 AS는 택배 접수로만 진행되어지고 있으며, 방문 접수 시 AS 접수(제품 전달)만 가능하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당일 수리 불가)

AS 비용의 경우 제품 증상 확인 후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택배 발송 문의

자사 모든 제품의 택배는 롯데택배로 발송 되어지고 있으며 재고를 보유 한 제품의 경우 3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제품 재고 확인은 본사 고객센터로 유선 연락 부탁드립니다.

 AS 제품을 저희쪽으로 발송 하실 경우,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 후 연락받으실 연락처를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빠른 AS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 번호 (시리얼 번호) 

제품 번호(시리얼 번호)는 제품 케이스 안쪽면에 부착되어 있는 숫자 일곱자리 (ex. 15A0000) 또는 제품 뒷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 번호는 AS 진행 또는 제품 분실 시 식별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번호로 AS 무상 기간 또는 제품 분실 신고 안내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품 구매 문의

자사 제품 구매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 와 본사 고객센터 전화 주문으로 구매 가능하십니다.

현대/기아 특수공구 구매 문의는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대량 구매 및 견적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