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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자주하는 질문


사소해 보이는 고장이라도 고객님께서 임의로 분해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의심하시는 문제가 주요 원인일지라도 임의 분해 시 다른 부위에 손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임의로 분해할 경우
A/S입고가 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절대로 분해/조립하지 마시고, 바로 본사로 유선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선을 통한 A/S신청
- 본사의 고객지원팀으로 연락하셔서 제품의 증상에 대해 설명하시고, 담당자의 안내에 따르시면 됩니다.

A/S신청후에는 본사에 직접 내방하시거나, 택배를 통한 A/S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사항은 고객지원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장비의 수리가 완료되면, 수리 내역 및 수리비를 청구하여 발송해드립니다.
대리점 또는 본사 CS매니저가 직접 방문, 택배 발송을 통해 A/S를 받으신 경우에는 온라인을 통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수리비용 입금 안내
수리비용 청구 시 아래 계좌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납부은행 : IBK기업은행
- 예금주 : (주)에이치케이테크널러지
- 계좌번호 : 486-027129-04-017


수리용 부품 보유기간은 제품 단종일 이후 5년입니다.
출시가 오래된 제품인 경우에도 대부분 수리가 가능하므로 본사 고객지원팀으로 연락하여 수리 가능 여부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차후 일부 구형 제품의 경우 보유 부품이 단종될 수 있으므로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고객지원팀으로 연락하시면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에이치케이테크널러지 본사에 직접 내방하여 A/S를 받을 수도 있지만, 증상에 따라 소요시간에 차이가 있으므로
방문 전 반드시 유선으로 A/S 신청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경우에 따라 수리 기간은 당일에서 일주일 이상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 전화문의
-대표전화 : 031-427-0235
-상담시간 :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제품 포장 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주의사항을 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포장 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세요.
( 포장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 보내실 내용물에 대한 자세한 내역을 반드시 기입해 주세요.
( ex. 배터리 테스터기 본체 1개, 커먼레일 고압 컨트롤러 1개 등 )

-제품의 이상 부위 및 증상에 대해 자세히 기록하여 주세요.

-보내시는 분의 주소 및 연락처, 성함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세요.


타사 및 에이치케이테크널러지의 구형 제품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저희 제품을 신규로 구매하실 경우 보다 유리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려는 제품에 따라 보상가격은 차등을 보이며, 자세한 보상 규정은 본사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구성품을 분실하였을 경우 본사 고객지원팀 또는 지역대리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으로 요청을 하시면 택배를 통하여 발송하여 드리며, 직접 방문하셔서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품 번호는 제품 보관 케이스 안쪽 면에 부착되어 있는 숫자 일곱 자리(ex.15A0000), 배터리테스터기 뒷면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번호는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시는 제품의 고유한 번호로 제품 A/S, 장비 분실 시 아주 중요한 식별 자료로 쓰입니다.
제품 정보를 확인하시고 시리얼 번호가 누락되어 있을 경우, 반드시 본사 고객지원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분실하셨을 경우 저희가 직접 제품을 찾아드리지는 못하지만, 저희 본사 측에 분실 등록을 함으로써 향후
해당제품이 다른 분에 의해 A/S접수되거나, 등록 문의가 들어왔을 경우 고객님께 통보해 드립니다.
따라서, 제품을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우선 저희 대리점에 연락하셔서 분실 등록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때 유의하셔야 할 사항은 반드시 제품이 저희 본사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 고객님의 제품임을 확인 받아 분실 등록이 가능합니다.
제품 등록이 안되어 있거나, 고객님의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지 여부를 알지 못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저희 에이치케이테크널러지의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에이치케이테크널러지는 전국에 관할 대리점을 구축하여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관할 대리점으로 연락을 하시면 거주하시는 지역으로 직접 방문을 드려 제품의 기능 및 특성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제품 구매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제품을 바로 구입하지 않으시더라도 제품 가격 및 구매 상담 등 제품 구매에 대한 전반적인 궁금증 또한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저희 에이치케이테크널러지 전국 대리점 연락망은 저희 사이트 내의 전국 대리점 현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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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 6315-27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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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 427-0245